[언론보도]
애견럽, 반려동물 여름 필수템 '강아지 대리석 애견 쿨매트' 4차 완판 눈길
2019.07.05
에프이타임스
관련링크
본문
7월이 되면서 본격적인 한여름 날씨로 접어들고 있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들도 여름 나기를 대비해야 하는데 여름철 온도 상승이 지속되면 반려동물의 피부병이나 열사병 등의 발생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반려인들이 강아지, 고양이 여름 나기 제품을 알아보고 있는데 품질이 좋지 않은 제품을 구입할 경우, 오히려 반려동물의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할 필요가 있다.
반려동물은 땀구멍이 없어 땀 배출이 원활히 되지 않아 여름 더위를 사람보다 더 크게 느낄 수밖에 없는데다 피부도 훨씬 약해 강아지 고양이 여름 더위를 해소해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할 때는 건강을 해치지 않는 제품으로 잘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제품 안전성과 더위 해소 효과가 검증된 것으로 알려진 애견럽의 강아지 대리석 애견 쿨매트가 현재 4차 완판이 돼 주목을 받고 있다.
애견럽 쿨매트는 15℃에서 20℃의 적정 온도를 24시간 유지하여 반려동물이 가장 좋아하는 최적의 시원함을 선사하는데 수분이 흡수되지 않는 특수 코팅기술을 적용해 반려견의 소변도 휴지로 손쉽게 닦아낼 수 있고 세균 번식과 냄새도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강아지 고양이 대리석 쿨매트 제작 시 스티로폼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최고급 가구에만 사용되는 미송원목을 받침대의 소재로 사용했다는 점으로 이로 인해 반려동물의 더위를 해결하는 뛰어난 성능이 더해졌다.
애견럽 관계자는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강아지 여름방석, 고양이 대리석, 고양이 쿨매트, 애견 쿨조끼 등 다양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애견럽 대리석 쿨매트는 반려동물의 건강만을 생각해 100% 천연 대리석을 고집하였으며 라돈 유해 물질을 제거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애견럽은 4차 물량 완판 기념 이벤트로 본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 모두에게 초대형 diy 맞춤 아이스팩 2장, 아이스팩 2장 보관 케이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토후기 100% 당첨 이벤트도 마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애견럽의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프롬앰'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현정 기자]
에프이타임스|2019.07.05 / 09:11
https://famtimes.co.kr/news/view/296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