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플랜트 ‘파파블루 공기청정기’ 먼지제거 및 공기정화 기능 입증… “추첨 통해 미세먼지측정기 증정”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딜팩토리 딜팩토리 딜팩토리

news

[언론보도]

파파플랜트 ‘파파블루 공기청정기’ 먼지제거 및 공기정화 기능 입증… “추첨 통해 미세먼지측정기 증정”

2019.04.23

데일리시큐

본문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을 고르자면, ‘미세먼지’를 빼놓을 수 없다. 버스정거장에 설치된 미세먼지측정기에는 연일 ‘매우 나쁨’, ‘나쁨’이 뜨고 있으며, 휴대폰으로도 미세먼지가 심각하다는 재난 문자가 종종 오곤 한다. 이처럼 최악의 미세먼지가 계속되자 정부에서는 미세먼지 대책을 발표하고, 그에 따른 방안을 실천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효과가 미비한 것은 사실이다.

미세먼지와 더불어 문제되는 것이 또 있다. 바로 각종 실내 화학물질이다. 휘발성 유기화합물, 일명 VOCs부터 라돈, 이산화탄소까지 수많은 실내 화학물질은 미세먼지와 달리 공기청정기만으로 제거되지 않는다.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는 온갖 실내 화학물질을 제거하기 위해선 환기가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데 외부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를 하는 것도 쉽지 않다.

이처럼 환기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 걱정 없이 실내 공기를 환기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 화제다. 바로 파파플랜트의 미세먼지 환기시스템 ‘파파블루 환기청정기’이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최고의 환기는 자연 환기’라는 것을 바탕으로 개발된 것으로, 실내의 오염된 공기는 내보내고, H12ㆍH13 등급의 헤파필터로 걸러낸 청정 공기는 실내로 유입시켜 실내 공기를 보다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배기 그릴과 흡기 그릴이 적정 간격을 유지하고 있어 배출된 오염 공기가 집 안으로 다시 유입되는 일이 없으며, 흡기로 들어오는 바람이 최대 15m까지 퍼져 풍량 대비 환기효율이 좋다. 실제로 일반 30평대 아파트 거실에 설치할 경우 30분 사용만으로도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바꿀 수 있으며, 여러 곳에 설치할 경우 더 빠른 환기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기존의 환기청정기의 경우 설치했을 때 시야를 확보하지 못해 답답하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초슬림 환기장치로 창문과 방충망 사이 좁은 틈에 설치가 가능하며, 설치 이후에도 창문 개폐가 가능해 탁 트인 시야 확보는 물론 환기까지 동시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보안경 소재로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 창을 탑재해 시야를 확보한 것은 물론, 주요 프레임 구조에 건축자재를 사용하여 압도적인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대부분의 부품과 헤파필터에 대해 국내산만을 고집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작은 창문에 설치할 수 있는 SS사이즈부터 높은 베란다 창문에 설치할 수 있는 L사이즈까지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벼운 슬라이딩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으로 집안 내 어디서든 간단하게 원격 조정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파파플랜트 관계자는 “미세먼지부터 수많은 실내 화학물질들은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는데,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에게 특히 더 큰 영향을 미친다”며,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는 먼지제거는 물론, 각종 실내 화학물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12V의 낮은 전압으로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립전파연구원의 전자파 적합등록과 전기용품안전인증을 100% 완료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

현재 파파플랜트 공식 스토어에서는 2차 물량 완판 기념 할인이벤트를 통해 파파블루 환기청정기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1년 무상 A/S를 통해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다. 또 포토구매평 작성자에게는 100% 당첨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 2매를 지급하고, 그 중에서 추첨을 통해 8만원 상당의 미세먼지측정기를 무료 증정한다.

파파블루 환기청정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쇼핑 ‘파파플랜트’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진영 기자]
데일리시큐|2019-04-23 / 14:50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